방탈출 비트포비아 신림 : 섹스어필

신림역 3번 출구 근처 신림역 주변은 술집이 많고 길빵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담배냄새가 심했다ㅋㅋㅋ

비트포비아가 체인점이라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하고 갔음 2인에 22000원이었나 저렴했던 것으로 기억난다. 인터넷에 친구끼리 간 19금 방탈출 후기 같은 거 돌아다니길래 나도 해보고 싶어서 예약했음 무슨 계단 같은 거 올라가면 비트포비아 신림점이 있음 어쨌든 짐 맡기고 설명 들은 후에 시작함 힌트는 방 안에 있는 노트북으로 채팅 쳐서 3번 쓸 수 있었던 것 같다.

출처 : 비트포비아 홈페이지

내용은 대충 성적 매력을 되찾기 위해 이것저것 배우는 내용이다. 사실 웬만큼 야한 거는 이제는 별 느낌이 안들어서 무난하게 문제들을 풀었던 것 같다. 직접 손으로 장치조작을 해야하는 부분이 가장 수위가 높았던 것 같았고 참신해서 재밌었다. ㅋㅋㅋㅋ올해 1월에 갔었는데 향을 맡아서 구분하는 문제랑 장치조작하는 문제는 아직도 기억난다. 소리도 좀 나왔던 듯??ㅋㅋㅋ 어쨌든 문제들은 대체로 개연성이 있어서 힌트를 다 쓰기는 했지만 푸는 데 많이 어렵지는 않았고 괜찮았다. 근데 딱 한 문제 남아서 그거 풀면 탈출인데 차분하게 답 입력하면 되는건데 마음이 급해서 잘못 눌렀다가 시간 보내서 결국 탈출 못함 ㅠㅠ 진짜 1분이라도 더 주면 탈출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그런 거 없고 얄짤없이 나옴ㅎㅎ 그래서 탈출하면 주는 팔찌는 못 받았다. 너무 아쉽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