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 포켓몬GO 시작했었던 이야기

갑자기 잠만보가 귀여워보여서 🥕마켓에서 인형을 사서 모으기 시작했는데 그게 게임까지 이어졌음 그런데 포켓몬GO는 공부해야 하는 게임이었다.ㅠㅠ 그래도 포켓몬 도감 채우는 재미로 계속 하는 중이다.

우선 포켓몬GO를 제대로 하려면 포켓몬GO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cafe.naver.com/uuccdrama

다른 분들 포켓몬 사진을 보는게 재밌고 특정 포켓몬이 어디 뜨는지 알려주는 둥지 정보, 게임 이벤트 등이 잘 정리되어 있다. 그리고 30레벨이 되어야 얻을 수 있는 포켓몬의 능력치가 가장 잘 나오기 시작하는데, 경험치가 두 배가 되는 행복의 알을 사용하고 친구와 선물 주고받기를 하는 것이 레벨을 올리는데 효과적이어서 여기서 친구를 구해서 게임하는 것이 좋다. 레이드할 사람 모으기, 포켓몬 교환 등… 아직까지 궁금한 점 대부분은 검색해서 찾을 수 있었다.

이제 포켓몬 타입별 티어 공부하고 몬스터볼 던지기를 동영상 보고 연습해야 한다.😂 체육관에 포켓몬을 어떻게 배치하는지, CP값이랑 포켓몬 조사에서 나온 별 개수 비교에 대해서도 몰랐었는데 이제 알아서 다행이다. 배틀 시스템은 더 성장한 뒤에 도전해야겠다.

pokemon.gameinfo.io/ko 포켓몬에 대한 정보가 있는 사이트

포켓몬 도감을 언제쯤 다 채울 수 있을까?

귀엽다포켓몬GO 때문에 확실히 밖에 더 많이 나가게 되고 걷게 되는 듯 그리고 아이템 사느라 매일 돈을 쓰는 것 같다.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