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선물로 스위치 OLED를 받았다😍😘 칩이 하나도 없어서 사야겠다고 생각하던 중에 일본 여행을 가게 되었음 ㅎㅎ
젤다 왕눈을 살 생각이었는데 빅카메라에 왕눈이 있었다.
교토역 근처 카메라 , 난바쪽 카메라 이렇게 두 군데 갔었다.
언어 설정해주기
둘 다 난바 빅카메라에서 구매했다. 젤다 왕국의 눈물은 면세는 안되고 빅카메라 할인 쿠폰만 적용받았는데 6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었다. 파우치는 2만원 정도였다. 그래서 엔저라면 일본에서 구입하는 게 더 저렴해서 좋은 것 같다.
전에 남자친구가 스위치 빌려줘서 가지고 다닐 때 파우치에 안 넣어서 다니니까 버튼 다 눌리고 켜져서 링크 죽어있고 난리였다. 그래서 파우치의 필요성을 느끼고 샀다. 한국에서는 아마도 이런 파우치는 안 팔 것 같아서 구매함 ㅎㅎ이거랑 필름 붙이니까 안심되는 것 같다. 그래도 절대로 떨어뜨리지 않으려고 조심하고 있다. 생각보다 스위치로 게임한 이후로 들고 다니면서 하게 되는 시간이 많다. 일본 지하철에서 스위치를 하는 사람을 볼 수 있었다. 한국에서도 보긴 한 것 같은데… 근데 내가 카페에서 스위치한다니까 그게 너무 게임덕후같다고 뭐라고 하던데 진짜 그렇게 보이나 노트북으로 카페에서 롤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ㅋㅋㅋ ㅠ 아무튼 잘 들고 다니면서 게임해야겠다.
여러 케이스들 내가 산 게 젤 이쁜 듯 ㅎ 일반 스위치보다 좀 커서 혹시 안 들어갈 수도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잘 들어간다.
젤다의 전설 말고 처음 보는 닌텐도 게임들이 많았다.
왕눈이 나오니 야숨이 좀 싸진 것 같다.
다이마루 백화점 포켓몬 센터 옆에 있던 닌텐도였다.
지금 보니까 저 담요인지 타월인지 사고싶다ㅠㅠ
이렇게 보니 링크 꽤 잘생겼을지도
난바점 빅카메라 7층에 있었던 것 같다.
포켓몬고를 하다보니까 본가 게임은 너무 겹치는 느낌이라 못 하겠음
쿨러인 거 같은데 필요할지 말지 몰라서 안 샀다. 한국에서도 팔 것 같기도 하고
닌텐도 칩 보관함 넘 귀엽다
첨 보는 게임이 많았다. 다음엔 뭘 사야할까?
’일본여행 할인쿠폰‘ 카톡 친구추가하면 할인 쿠폰을 준다. 뭐 하는 카톡 채널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넘 좋았다. 네이버 블로그 선생님들이 알려주심! 면세랑 안 겹쳐서 꼭 이용하는 것이 좋다. 근데 젤다는 이 쿠폰은 적용 안되고 면세만 가능하다.
혹시 한국어 안 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매우 잘됨
여기가 처음 갔던 난바쪽 빅카메라
사진 순서 편집하기 귀찮아서 대충 올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