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동 카페 커피별 녹색잔

신정역과 목동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음

전체적으로 노란색인 2층으로 된 카페이고 은근 사람이 많이 들어갈 수 있다. 월요일이 휴무일

메뉴

내 몸은 카페인을 거부하기 때문에 커피는 친구 거 한 모금 뺏어마신 것 말고는 안 마셔봤다… 입구에 들어가면 커다란 커피 기계가 있고 무슨 냄새도 나는데 뭔지 모르겠다.😅 사장님이 커피 관련 책도 쓰신 듯하다. 디저트는 녹차라떼빙수 하나 먹어봤는데 사진을 못찾겠다.ㅠㅠ빙수를 아주 많이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크림이랑 얼음 위에 올려진 것들이 좀 색다르게 맛있었던 것 같음

왼쪽 꿀자몽차와 오른쪽 시나몬초코
꿀자몽차는 따뜻한데 달달하고 안에 든 자몽도 부드럽고 맛있다. 시나몬 초코 위의 크림이 고소하고 풍부한 느낌이다. 위 부분만 시나몬 맛이 좀 나고 아래부터는 그냥 초코맛이다.

 

왼쪽 꿀자몽차와 오른쪽 꿀자몽에이드
포장해 와서 마셨는데 꿀자몽에이드가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는 뭔가 더 신 느낌이라 맛이 덜했다.

녹차 프라페
예상할 수 있는 흔한 맛인데 맛있음

딸기 스무디 양이 꽤 많고 위에 있는 크림과 과일 썰린 부분이 맛있다.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좋음

민트초코와 꿀자몽에이드 내가 찍은 메뉴 사진에는 없지만 판매중임ㅋㅋㅋ 민트맛이랑 초코맛이 조화를 잘 이뤄서 맛있음 원래 민트초코 별로 안 좋아해도 민트맛도 강하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이건 좋아할 수 있음 추천😚 꿀자몽에이드도 자몽이 맛있고 달달하다. 꿀자몽차와 다른 점이 있다면 시원하고 탄산이 들어가 있다!

노란색과 식물의 조화

안은 이런 느낌2
 

메뉴에 들어간 크림은 다 맛있었던 것 같아서 언젠가 잘 못 마시는 비엔나커피도 주문해보고 싶다.

쿠폰 있음

포장하면 1000원 할인해주고 카페에서 먹으면 쿠폰에 도장 찍을 수 있는데 10번 모으면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Leave a Comment